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고객리뷰

5점  

연베이지랑 화이트구매했어요.

좋****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타사 커버와 달리 구스 솜통과 줄다리기 안해서 덮은지도 모르게 홀가분하고 가볍게 덥고 잔 기분이예요. 답답하지 않아요. 구스솜털에 최적화된 소재같아요. 종이같은 느낌이랄까요? 연베이지(신상은 자루형이 아닌 지퍼형)는 넘 누리끼리한가싶었는데 펼쳐놓고나니 그런 고민 싹 없어졌구요. 화이트도 쨍하니 차가워보이는 느낌이 아니고 순하고 단정하면서 깔끔해요. 끈 묶는게 좀 헷갈렸는데 퀸같은 경우 고리가 16개인데 커버의 묶는 끈은 14개예요. 6×7방으로 구스방이 나눠졌는데 5개 묶는 끈있는 부분,지퍼있는 부분은 6방쪽으로 묶고 7방쪽엔 4개의 끈을 묶으면 고리랑 위치가 딱 맞아요. 7방인 곳 정가운데 있는 고리에 묶는 끈은 없어요. 묶는 끈의 소재나 두께감은 좀 아쉬웠지만 커버소재는 진짜 만족스럽네요. 소재, 사양별 가격도 적당해서 커버도 제로어클락꺼 사길 잘 했네요. 지퍼도 히든형이라 지퍼랑 지퍼줄의 존재감이 없어서 거슬리는게 없어서 좋아요. 타사 구스솜통(6×7방)에 고리가 각 4개씩 총 12개 고리있는 솜통에도 잘 맞아요.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